리눅스 콘솔 다운로드

By Comentarios desactivados en 리눅스 콘솔 다운로드

wget에 있는 또 다른 아주 유용한 선택권은 다운로드의 재개 이다. 큰 파일을 다운로드 하기 시작 하 고 다운로드가 완료 되기 전에 인터넷 연결을 잃은 말해 봐. -c 옵션을 사용 하 여 왼쪽에서 다운로드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Wget은 한정 된 자원 기계 (위)에 심지어 관습 하 고 걸러 진 다운로드를 가능 하 게 한 훌륭한 도구 이다. wget 다운로드의 스크린 샷, 우리가 어디 미러링 웹사이트 (Yahoo.com). 콘솔에 대 한 또 다른 좋은 downplay 관리자 axel입니다: http://axel.alioth.debian.org/커맨드 라인 도구를 보다 효과적이 고 빠른 GUI 기반의 토런트 또는 다운로드 관리자의 비교에, 이러한 도구를 머리에 중요 한 역할을 덜 서버를 재생할 수 있으며 제어할 수 있습니다 느린 인터넷 연결의 대역폭 소비.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하나는 위의 당신을 위해 트릭을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패키지를 설치 하는 방법을 보려면 Linux 배포판 설명서를 참조 하십시오. wget은 또한 윈도 즈에 포팅 해 졌다. Windows 사용자는이 웹 사이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다음 패키지를 다운로드 합니다. 추출 및 디렉터리에 파일을 복사 하는 등 c:program fileswget 그리고 당신은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시스템의 경로에 해당 디렉토리를 추가 합니다.

지금 당신은 당신의 창 커맨드 라인에서 wget에 접근할 수 있어야 합니다. 좋은 기사. 이 공구의 무엇이 든은 ssh에 사용 될 수 있는가? 만약 당신이 큰 다운로드 (CD/DVD-이미지), 난 wget 대신 axel을 사용 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시스템에서 지원 되지 않음) rsync 이외의 중단 하면 ssh를 통해 다운로드를 재개할 수 있는 도구를 찾고 있는데요, 그것은 방법이 더 빨리 다음 wget. linuxconsole 2018를 사용 하면, 쉽게, 많은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준비가 함께 현대적인 리눅스 배포판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Wget은 리눅스와 유닉스 환경을 위한 아주 차가운 커맨드 라인 다운로더 이다. don ` t은 그것이 커맨드 라인 도구 이라는 사실에 속지 않는다. 그것은 매우 강력 하 고 다재 다능 한 오늘은 주위에 최고의 그래픽 다운로더의 일부를 일치 시킬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다운로드, 대역폭 제어, 그것은 인증을 처리할 수 있는, 그리고 훨씬 더의 재개와 같은 기능이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wget를 사용 하 여 기본 시작 거 야 그리고 난 당신이 wget과 cron을 사용 하 여 웹사이트의 전체 백업을 자동화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 드리죠. 다운로드 관리자가 수행 해야 하는 가장 기본적인 작업은 URL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것입니다.

Share Button

Comments are closed.